경기분석
분류 축구

J리그 3월 21일 가시마앤틀러스 : 나고야그램퍼스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가시마 앤틀러스는 주중 후쿠오카 원정에서 10명으로 악전고투를 펼친 끝에 0-1 충격패를 당했다. 공식경기 3연속 무패행진에 마침표를 찍고 14위로 추락하고 만 상황. 현재까지 리그 1승밖에 올리지 못한 만큼 이번 홈경기 패배 시 하위권 추락을 피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A매치 휴식기 직전의 홈경기임을 감안하면 총력전을 펼쳐 승점 사냥에 나설 것이 확실시된다. 단, 주중경기 도중 부상을 당한 MF 도이, 이즈미는 주말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DF 세키가와 역시 퇴장으로 인해 결장이 불가피하다. 반면 주중경기 교체출전으로 체력을 아껴둔 MF 알라노, 레오 실바 두 용병은 좋은 컨디션으로 나고야를 상대하게 될 전망이다. 세키가와의 빈자리 또한 베테랑 DF 이누카이가 무난히 메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나고야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2패로 근소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나고야 그램퍼스는 요코하마FC와의 주중 홈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두고 파죽의 5연승을 질주했다. 현재 순위 2위, 선두 가와사키와 승점 1점 차에 불과한 상황. 5전 전승으로 승률 100%를 나타내고 있을 뿐 아니라, 5경기 1실점밖에 허용하지 않았을 정도로 수비진이 철벽에 가까운 모습을 유지 중이라는 점에 힘이 실린다. 이번 가시마 원정에서도 에베라우도를 앞세운 상대 팀의 공세를 적절히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기존 부상자 FW 카나자키 외에 추가 누수는 없다는 소식. 주중경기 교체출전 및 결장으로 체력을 아껴둔 FW 마테우스, 야마사키, MF 사이토, 나가사와, DF 키모토 등을 앞세워 폭넓은 로테이션을 돌릴 것으로 예상된다. ACL에 대비하여 지난 시즌보다 선수층의 두께를 늘려놨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단, 가시마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2 패, 1-2 패, 2-0 승으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다. 통산 5승 1무 21패를 기록 중일 만큼 가시마 원정에 약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 주요 결장자


 가시마: MF 도이(주전/불투명), 이즈미(주전급/불투명), 피투카(주전급/불투명), 카이케(주전급/불투명), DF 세키가와(백업/징계).


나고야: FW 카나자키(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주중 후쿠오카 원정에서 10명으로 싸우다 패한 가시마지만, 홈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공산이 크다. 나고야의 초반 기세가 매섭다고는 하나, 가시마 원정에 약했다는 점을 무시해선 안될 듯.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나고야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경기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