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분석
분류 축구

에레디비시 3월 6일 포틀랜드 : 새크라멘토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에먼은 위트레흐트를 원정에서 1-0으로 잡는 이변을 일으키며 시즌 첫 연승을 신고했다. 현재 순위는 변함없이 꼴찌지만, 잔류권과의 승점 차를 10점으로 좁혀둔 상황. 시즌 마수걸이 승리를 신고하자마자 연승으로 그 흐름을 이어간 만큼 잔류 스퍼트에 제대로 발동이 걸릴 가능성도 있어 보인다. 22R까지 1승조차 거두지 못했음에도 불구, 루키엔 감독에게 무한신뢰를 보냈던 구단 측의 판단이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도 있을 전망이다. FW 카르티, 카시아노 두 백업 공격수의 부상 공백은 여전한 반면 MF 베르나두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기존 주력 라인업에 굳이 변화를 주진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1월에 거의 이적할 뻔했던 에이스 FW 더 레우브(7골 1도움)가 2연승 기간 동안 맹활약을 펼쳤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스파르타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스파르타 로테르담은 빌럼II와의 홈경기에서 0-2로 완패, 3연패 포함 7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현재 순위 13위, 강등권과의 승점 차가 6점으로 좁혀지고 만 상황. 꼴찌 에먼 상대로 4연패를 당할 경우 부진이 더욱 장기화될 우려감이 짙어 보인다. 3연패 기간 동안 8실점을 얻어맞긴 했지만, 수비진보다는 공격진의 난조가 최근 부진의 주된 원인이라고 봐야 할 듯. 특히 빌럼II와의 홈경기에서 매우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는 질타를 받고 있어 이번 주말 분발이 절실히 요구된다. 주포 FW 티(9골) 역시 7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 중인 상태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포르테스가 지난 경기 퇴장으로 결장이 불가피해졌다는 소식. DF 핀토 역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태인 만큼 양 풀백 포지션에 불안요소가 남는다. 에먼 원정에선 최근 3경기 3-1 승, 0-0 무, 0-2 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에먼: FW 카르티(백업/부상), 카시아노(백업/부상).


스파르타: DF 핀토(주전/불투명), 포르테스(주전급/징계), GK 코레망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에먼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시즌 첫승을 신고하자마자 2연승을 질주하며 부활의 전주곡을 울리고 있는 에먼이다. 스파르타의 최근 극심한 부진, 공격진의 하향세 등을 종합하면 꼴찌의 이변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에먼 승 역배당(추천:★★★☆☆).


- 핸디캡: 에먼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스크랩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