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분석
분류 야구

유로파리그 11월 27일 PSV : PAOK 경기분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트벤테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PSV. FW 자하비의 PK 실축이 동점골 허용으로 이어지면서 아쉬운 결과를 얻었다. FW 로메로 MF 괴체,구티에레즈,반 힌켈 DF 오비스포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코로나로 이탈했던 선수들이 돌아오면서 정상적인 공격진 가동이 가능해진 것이 고무적. PAOK와의 원정경기에서 1-4로 대패했지만 당시와는 다른 라인업을 내세울 수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PAOK. 1승2무로 승점 5점을 얻어 그라나다에 이어 조 2위를 달리고 있다. 3경기 2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가 기능하고 있는 가운데 DF 지아눌리스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최근 공격진의 호조를 통해 공식전 4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기세도 오른 상태다. 다만 원정에서는 최근 유로파리그 8경기 1승3무4패에 그치는 등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PSV가 PAOK 원정에서 대패했지만 코로나로 이탈했던 선수들이 대부분 복귀했다는 점. PAOK의 유로파리그 원정 약세를 고려하면 PSV의 설욕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PAOK의 수비 조직력이 만만치 않지만 PSV가 주축 공격수들의 복귀로 PAOK 상대로 충분히 위력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1승2패로 조 3위에 머물러 있는 PSV의 공격진이 정상화됐다는 점에서 PAOK 수비진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PSV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스크랩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경기분석